메뉴 닫기

이벤트 케이터링; 가장 원시적인 형태의 편안함

낸시는 강남셔츠룸 자신이 까다롭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녀는 단지 허브차를 포함한 건강한 식단을 먹으려고 했을 뿐이다. 문제는 그녀가 직장에서 자주 하는 세미나나 워크샵에 참석할 때, 그녀는 쉬는 시간에 항상 커피를 제공받았고, 그녀가 선택한 음료는 거의 없었다. 그녀가 직접 만든 허브 티백을 가지고 왔을 때도, 그 주입을 완성하기 위해 끓는 뜨거운 마실 수 있는 물을 공급해 주는 것을 결코 믿을 수 없을 것 같았다.

당신의 대표들의 식이요법은 매우 복잡할 수 있다. 채식주의자, 채식주의자, 과일주의자들, 날 음식 섭취하는 사람들,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 밀 과민증, 유제품 과민증 그리고 때때로 육식동물들을 다루어야 할지도 모른다. 물론, 당신이 직접 음식을 생산할 것 같지는 않다. 그러나 당신이 요리사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 정보에 대한 정확한 기록을 유지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장소가 직접 음식 조리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아마도 좋은 평판을 가진 몇몇 회사를 추천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경력을 자랑스러워하는 사람들은 …라고 주장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을 도울 음식 공급 회사를 선택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 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