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직원 명단 소프트웨어를 통해 시간을 낭비하는 바보 같은 스프레드시트를 없애고

직원 명단 소프트웨어를 통해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는 바보 같은 스프레드시트 제거

스프레드시트나 그보다 더 나쁜 종이를 사용하여 직원 명부를 작성 또는 관리하고 있는 경우, 귀중한 비용, 시간 및 에너지를 낭비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직원 명단을 작성하고 정확한 일정을 세우는 데 일주일에 1~4시간이 소요됩니다.수학적으로 말하면 시간당 요금이 25달러 정도라면 매년 5200달러나 낭비하는 셈입니다.그것은 또한 해변에서 약 208시간 또는 8.5일에 해당한다.

모두 한 번에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여 로스터를 만든 죄입니다.스프레드시트의 문제는 프리아이온 정보를 지속적으로 다시 입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검색할 수 없습니다.그들은 당신에게 어떤 직원도 가능한지를 보여주지 않는다.복잡한 범위 계산식을 만들지 않으면 임금을 쉽게 예측할 수 없습니다.여러 가지 이름을 바꾸지 않고서는 로스터를 복제할 수 없습니다.또, 스탭의 정보도 기재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전화 번호나 주소등을 항상 다른 곳에서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제가 아는 가장 쉬운 방법은 근무조가 아니라 일주일 동안 직원을 추가하는 것입니다.다국적 의류나 공장에 근무조를 만드는 건 잊어버리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